손흥민 골 영상, 리버풀 상대 200호골 - 느리지만 꾸준한 김부기

손흥민 골 영상, 리버풀 상대 200호골

반응형

손흥민은 누가 뭐라 해도 월드클래스가 맞다. 리그 6호 골이자 유럽 통산 200호 골을 터트렸다. 환상적인 골로 현재 유럽이 난리가 난 상황인데, 200호 골도 골이지만 손흥민의 이번 경기 활약은 그야말로 미쳤다. 하이라이트 링크 바로 시청하자

 

 

 

 

 

손흥민 골 영상

 

손흥민 골 영상, 토트넘 vs. 리버풀 선발 라인업

이번 경기가 주목받았던 이유는 두 팀당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상위 팀이기도 하고 그 팀을 이끄는 두 명의 유럽 외 인종의 선수들 때문이다. 바로 이집트의 살라, 한국의 손흥민이 그 주인공이다. 이 두명의 외지인은 프리미어리그에서도 굉장히 영향력 있는 선수들인데, 경기력과 인성 모두 훌륭하게 평가받기 때문이다. 이번 라인업도 한번 살펴보고 손흥민 골 영상 꼭 보자.

 

 

 

단연하게 손흥민은 선발이다. 그의 현재 폼이 그를 선발에서 제외할 수 없는 이유인데, 그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 2위이다. 맨시티의 홀란드에 이어서 2위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, 그의 라이벌로 평가받는 살라는 3골로 9위에 머무르고 있다. 살라 역시 리버풀의 에이스 이기 때문에 당연히 선발 라인업에 자리 잡았다. 손흥민 골 영상 무조건 보자. 

 

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
손흥민 골 영상, 골 과정

토트넘은 2023-24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(EPL) 7라운드에서 리버풀과의 경기가 펼쳐졌다. 두 팀은 이 경기 전까지 모두 패배 없이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기에 더욱 흥미롭다. 손흥민 골 영상을 봐야 하는 이유다. 경기는 1-1로 비기며 전반전을 마쳤다. 전반 26이 키 포인트였다. 리버풀 미드필더 존스가 토트넘의 비수마를 태클하면서 옐로카드를 받았지만, VAR을 확인한 후 주심은 옐로카드를 취소하고 레드카드를 받게 되었다. 그 결과 토트넘은 1명 더 많은 선수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는데, 리버풀로서는 악몽의 시작이었다.

손흥민의 환상적인 활약은 그때가 시작이었다. 전반 36분, 매디슨이 히샬리송에게 패스를 건네고, 히샬리송은 낮고 빠른 크로스를 올렸다. 그러자 손흥민이 논스톱 슛으로 리버풀의 골문을 열었다. 이 득점은 손흥민의 유럽 무대에서 200번째 골이다.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.. 손흥민 골 영상을 봐야 하는 이유다.

 

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
손흥민 골 영상, 앞으로 남은 일정

앞으로 토트넘의 일정은 이상무라고 할 수 있다. 아스널을 넘어 리버풀을 넘어 4부 능선을 넘었다고 볼 수 있다. 두 강팀을 상대로 아주 좋은 결과를 얻어내었고 나머지 일정은 루턴과 풀럼이다. 그렇게 강팀으로 평가할 수 없는 팀들이기 때문에 토트넘 입장으로는 가장 좋은 시나리오를 그려낼 수 있겠다.

 

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
 

손흥민 골 영상, 손흥민은 어떻게 될 것인가

현재 몸상태가 별로 좋지 않다고 많은 언론에서 보도를 하고 있다. 현재 매 경기마다 골을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의 활약이 없다면 토트넘의 미래도 그렇게 낙관적이지 않다. 그렇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서는 손흥민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해야 하는 상황이다. 그렇기 때문에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도 손흥민을 빠르게 교체했다. 손흥민 골 영상이 더 만들어질 수 있었지만 앞으로의 경기도 매우 중요하다. 계속되는 약팀들과의 경기에서 손흥민의 몸 상태가 좋지 않다면 벤치에서 시작할 가능성도 높아 보인다. 승리를 챙기는 것과 손흥민의 컨디션을 챙기는 것 모두 현재의 토트넘에게 가장 중요한 임무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.

 

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
 

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손흥민 골 영상
손흥민 골 영상

손흥민 골 영상, 리버풀은 어떤 팀인가

리버풀 FC의 창단과 변화: 리버풀 FC는 1892년에 창단되었습니다. 초기에는 지역 리그에서 경기를 치르다가, 1960년대와 1970년대에는 빌 셰크스피어와 보브 파샬 등의 감독 아래에서 UEFA 챔피언스 리그를 1976, 1977년에 연속으로 우승하며 국제무대에서 빛을 발했습니다. 킥 앤 러시 스타일: 리버풀은 페널티 킥을 강조한 "킥 앤 러시(Shoot and Rush)" 스타일을 개발했습니다. 이 스타일은 공격의 빠른 전환과 정확한 패스로 유명하며, 이로 인해 다양한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. UEFA 챔피언스 리그: 리버풀은 클럽의 역사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업적 중 하나로 UEFA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꼽을 수 있습니다. 클럽은 1977, 1978, 1981, 1984, 2005, 2019년에 이 대회를 우승하며 유럽 최고의 클럽 중 하나로 인정받았습니다. 앙필드 스타디움: 리버풀의 홈 경기장인 앙필드 스타디움은 클럽의 정체성과 역사의 중심지입니다. 앙필드는 열성적인 팬들로 가득 차 있으며, "유어 네버 워크 얼론(You'll Never Walk Alone)"이라는 클럽의 공식 응원가로 유명합니다. 현대 리버풀: 현재 리버풀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며, 유럽 축구 무대에서도 강력한 팀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 2020년에는 30년 만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역사적인 순위로 돌아왔습니다.

 

 

리버풀 FC는 그동안의 역사 동안 다양한 업적을 달성하며 축구 세계에서 큰 영향을 끼쳐왔고, 그 열정적인 팬들과 함께 풍요로운 역사를 쌓아나가고 있습니다. 그래서, 리버풀의 활약은 축구 팬들에게 끝없는 자랑스러움을 주고 있습니다.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